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후 절차는 어떻게 진행됩니까?

지원이 완료되면 지원동기와 직무에 대한 적합성을 고려하여 적임자인지를 판단합니다. 그리고 서류 합격자의 경우 대면 인터뷰를 위해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직무에 따라서는 전화면접이 먼저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서류 불합격의 경우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는 않고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개인관련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업격하게 비밀을 보장하며, 입사 지원의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 및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근거하여 지원자는 제출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서류반환 청구를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 시 14일 이내에 일체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60일 이후에는 모든 서류가 자동 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

힐티에 입사지원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힐티 입사 지원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웹사이트에서 현재 진행중인 채용공고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가 없다면, 다음에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채용공고도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지원서와 함께 어떤 서류를 첨부해야 합니까?

최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함께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기소개서에는 '해당 직무를 지원한 사유'와 '해당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본인의 강점'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학교, 인턴십 또는 이전 직장에서 받은 추천서가 있다면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 게재된 채용 공고는 최신 정보입니까?

게시된 채용공고는 모두 최신 내용이오니, 안심하고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직무에 지원할 수 있습니까?

네, 자신에게 맞는 두 개 이상의 직무를 발견했다면 동시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업로드 한 후, 'Apply now'를  한번만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 또는 자기소개서에 희망 직무를 명시해주시면 지원하신 모든 직무를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